본문 바로가기


민원소개

civil_intro_txt1

민원은 원광대 관계자들이 학교에 대하여 요구하는 발언입니다. 단순 행정문의가 아닌 소통을 통해서 해결이 필요한 문의사항은 모두 민원입니다.

단순 행정문의(학사, 장학, 증명발급 등)의 경우 봉황BBS의 ‘묻고답하기’코너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

 

line

 

civil_intro_txt2

신통방통 홈페이지에 올려주신 민원은 일단 소통실에서 접수 후 성격에 따라 소통실에서 직접 처리하거나 담당부서로 배정됩니다.

담당부서에서 민원사항을 면밀히 검토 후 소통실에 전달, 소통실에서 민원인에게 회신합니다.

 

line

 

civil_intro_txt3

민원의 성격이나 처리하는 규정에 따라 일부 달라질 수 있지만 근무일 기준(휴일, 공휴일 제외) 최대 7일 이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다만 부득이한 사유, 민원의 성격상 처리기간 내에 답변 완료가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소통실에서 민원인에게 처리기간 연장에 대해 안내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