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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소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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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은 원광대 관계자들이 학교에 대하여 요구하는 발언입니다. 단순 행정문의가 아닌 소통을 통해서 해결이 필요한 문의사항은 모두 민원입니다.

– 행정민원 : 법령,제도, 절차 등 행정업무에 관한 질의 또는 상담형식을 통한 설명이나 해석이 필요한 민원
– 고충상담(갑질신고/인권상담)
·갑질신고 – 대학 내에서 상대방(乙)보다 우월적 지위에 있는 갑(甲)이 권한을 남용하여 을에게 행하는 부당한 요구나 처우에 대한 신고, 상담
· 인권상담 – 대학내 인간의 존엄성이 침해되는 사안에 대한 신고, 상담

단순 행정문의(학사, 장학, 증명발급 등)의 경우 봉황BBS의 ‘묻고답하기’코너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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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통방통 홈페이지에 올려주신 민원은 일단 소통실에서 접수 후 성격에 따라 소통실에서 직접 처리하거나 담당부서로 배정됩니다.

담당부서에서 민원사항을 면밀히 검토 후 소통실에 전달, 소통실에서 민원인에게 회신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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