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
반영제안

종이없는 회의 진행
종이없는 회의 진행
소통실2015-06-30

배경

□  각종 기업, 기관에서  Paperless 시대와 도래와 함께 방대한 종이 문서에 따른 업무 효율성 저하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

현황 및 문제점

□  매월 행정관리자회의 자료를 각 부서마다  70부씩 준비

□  대학본부 4층 회의실은 종이없이 회의를 진행할 수 있는 여건이 충분히 갖춰져 있음에도 이용하고 있지 않음

개선방안

□ 대학본부 4층 회의실 적극 사용하여 종이없는 회의 진행

□ 회의내용은 회의실에 설치된 빔 프로젝트 및 모니터를 활용

□ 회의자료는 미리 공용 게시판에 탑재하여 필요한 사람에 한하여 다운 받을 수 있도록 함

 기대효과

□  학교 자원 절약  및 효율적인 행정추진 도모 기대

 반영결과

□ 6월 행정관리자 회의부터 종이없는 회의 실시

20150630